a

Lorem ipsum dolor sit amet, elit eget consectetuer adipiscing aenean dolor

GTGEAR e-레이스 시리즈

지티기어 e-레이스 7라운드 예선전 및 팀편성 결과

 

지티기어 e-레이스 7라운드 예선전은 통제된 환경인 서킷이 아닌  변수가 많은 오프로드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고갯길이나 랠리를 즐겨하던 유저들이 본격적으로 참여해 많은 볼거리를 선사했다.

시리즈 통틀어 처음 열리는 랠리 경기에 앞으로 가지 않고 게걸음치는 차량들로 인해 많은 어려움과 변수가 잇었지만

매번 대회가 그랬듯이 ‘결국 빠른 사람은 어찌되든 빠르다’ 라는게 결론이었다. 결과는 아래와 같다.

 

예선전 트랙 : Fishermans Ranch II (6.893Km)

 

예선전 차량 : Gr.B 클래스 랠리카

 

지티기어 e-레이스 7라운드 예선전 결과

 

상위권 랩타임을 기록한 선수들의 경우, 컨트롤은 어렵지만 상대적으로 파워가 강하고 빠른 Audi Sport Quattro S1 Pikes Peak 1987차량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 그 외에는 Subaru WRX 혹은 Ford Focus등 사륜구동의 탄탄한 트랙션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주행을 보이면서 무난하게 상위권에 안착하는 선수들도 있었다.

 

기록 경쟁이었던 예선전과 달리,  본선의 실제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배틀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Audi가 여전히 강세를 보여줄지는 의문이다. 더군다나 본선에서는 3개의 트랙이 랜덤으로 선택되기 때문에 미리 사용될 트랙에 대한 연습으로 경험치를 쌓는 한편, 순간적인 반응이나 임기응변 능력이 뛰어난 선수들이 배틀을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지티기어 e-레이스 7라운드는 16강부터 8강까지는 1:1 배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4강부터는 4인 배틀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자.

https://blog.naver.com/gtgearcokr/221399641933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