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orem ipsum dolor sit amet, elit eget consectetuer adipiscing aenean dolor

GTGEAR e-레이스 시리즈

지티기어 E-레이스 시리즈 4라운드, 예선3조 리뷰

본선 진출자 : 너만봄이냐(JBK0522)_3:18.870,R-CRAFT STIG(3:19.066),kurosiro_KOR(3:19.244)

택배로 다듬어진 드라이빙 스킬

 이번 대회는 택배로 다듬어진 재야의 고수가 출전했다. 바로 너만봄이냐(JBK0522) 선수다. 대한민국 민족 특성으로 다져진 국내 택배 배송은 익일 배송이 기본이며 당일 배송까지 될 만큼 어마 무시한 속도뿐만 아니라 멘탈, 새벽부터 저녁까지 일을 해야 하는 지구력을 골고루 갖추어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너만봄이냐 선수는 차량한계를 컨트롤 해내면 3조 베스트랩 3’18.870을 기록하며 본선에 진출한다.

새롭게 돌아오다.

2회 대회 본선 조별 예선전에서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던 사장님(R-CRAFT STiG, 이전 닉네임 DrivingLounge1)은 이번 3회 대회에서 새로운 닉네임과 함께 등장을 했다. 이번 대회부터 가벼운 마음이 아닌 본격적인 준비를 한 듯 3’19 대의 기록을 꾸준히 유지하며 본선에 통과한다. 2회 대회 예선 탈락 후 본선을 구경해야 했던 kurosiro_KOR 선수 또한 이전 대회보다 더 많은 연습을 한 듯 3’19 초대의 기록을 기록하며 3회 대회는 본선에 당당히 출전하여, 레이싱의 실력을 뽐낼 수 있게 되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