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orem ipsum dolor sit amet, elit eget consectetuer adipiscing aenean dolor

GTGEAR e-레이스 시리즈

지티기어 E-레이스 3라운드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 최종 결과 발표

안녕하세요 지티기어입니다.
6월 중순부터 8월초까지 정말 역대급 폭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현대 벨로스터 N 온라인 컵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8월 5일, 총 20명의 본선 진출자가 코엑스몰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 모여 손과 발이 떨림에도 불구하고 각자 최고의 퍼포먼스를 구사하여 치열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최종 우승컵은 본선타임트라이얼에서 2분 23초대로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록한 프랑수와님께서 차지하셨습니다. 프랑수와님은 현재 국내 대학에서 유학중인 프랑스인으로 그란투리스모만 10년가까이 즐기셨다고 합니다. 게임이 바뀌고 타지임에도 10년의 세월이 자랑하는 스킬을 흔들림없이 발휘하는 모습이 마치 프로같았습니다!

안타깝게도 2위를 차지한 김도훈님도 결승에서도 실수없이 프랑수와님을 뒤에서 압박하고 틈을 노리는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셨습니다. 레이싱 게임만 18개월차라는데, 실제 차량을 타게되어도 연습만 하신다면 금방 적응할 수 있을정도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3 – 4위전 끝에 마지막 포디엄에 오른 3위 강동우님! 바쁜 스케쥴로 인해 제대로 연습을 못하셨다고 걱정하셨다가 예상외의 강적을 만나 아쉽게 떨어졌지만 실제 경기 경험을 바탕으로 발휘되는 퍼포먼스는 연습을 못하신게 다행인가 싶을정도로 빛났습니다.

 

 

당일 본선 현장이 협소하여 혼잡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고 도중에 이벤트 진행에 약간의 차질이 있었으나 잘 따라와주신 본선 진출자 및 현장 관람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Add Comment